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내돈내산 ) 김해 장유 율하 CGV 영화관 리클라이너 후기 - 솔직리뷰, 영화 관람 가격

by 한다여사 2020. 10. 22.
300x250

내돈내산 ) 김해 장유 율하 CGV영화관 리클라이너 후기 - 솔직리뷰, 영화관람 가격

주말이면 영화보러 가고.....

마땅히 할거 없는 날에도 영화 보러 가고....

심심해도 영화보러 가고....

그랬었는데....

ㅎㅎㅎㅎㅎ

올해는 영화를 몇번 봤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김해 율하에 CGV 리클라이너 극장이 생겼다는 핫한 소식을 벌써 들었으나

시기가 시기인지라 못 가고 있었는데....

극장도 사회적 거리두기 한다고도 하고 리클라이너 의자라 앞뒤, 옆 모두 공간이 넓다고 하여

남편이랑 리클라이너 영화관에 오랜만에 나들이를 하였답니다.

프리미엄 영화관 같은 곳은 구경도 못했던 시골뜨기 한다인지라 리클라이너 영화관에 다녀온 일이 아주

생활에 활력소가 되는 신기한 체험이었답니다.

한다가 다녀온 CGV 리클라이너 극장은 율하에 있는 조그만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CGV리클라이너 극장을 첫 경험한 한다의 솔직한 마음은 진짜 대박 편하고 좋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가본 사람은 없을 것 같은 너무너무 맘에 드는 극장이었어요.

여느 극장처럼 입구에 손소독제는 당연히 있었고요.

 

입구에 손소독제 비치

 

체온 체크와 손 소독을 자동으로 해주는 최첨단(?)  기계가 있네요.

손소독과 열체크 하는 최첨단 기계

팝콘 매장 앞에 무료주차를 위해 자동으로 입력하는 기계가 있는데 기계 오류가 있어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친절하게 무료주차할 수 있게 조치해주셨어요.

매장은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좀 아담한 느낌이었어요.

김해 율하  CGV 팝콘 매장과 내부

드디어 내부 공개할게요.

내가 앉는 공간이 넓고 거의 눕다시피 해도 공간이 남아서 너무너무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아들도 같이 갔는데 큰아들 키가 187인데 아들도 다리 뻗고 누울 수 있었어요.

김해 율하 CGV 리클라이너

앞 공간이 이렇게나 넓어요.

앉아도 편하고 누워도 편한 공간이라 한다맘에 쏙 들었답니다.

아래 영상 보세요. 

한다의 신난 다리

리클라이너 의자 작동하는 영상도 찍었답니다.

이런 게 바로 블로거 정신이죠! ㅎㅎ

의자가 아주 푹신푹신했어요.

김해 율하 CGV 리클라이너 영상

어떻게 작동하는지 버튼도 찍어 봤어요.

거의 170도 정도 누워지는 것 같았어요.

비즈니스석 탄 느낌!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팔걸이를 개인마다 쓸 수 있다는 점!

김해 율하 CGV 리클라이너

 영상이랑 사진 영화 끝나고 후다닥 찍었답니다.

 

한다가 체험해본 CGV 리클라이너 극장 후기는 무조건 가보세요입니다.

 

좀 재밌는 생각을 한 것이

정~~~ 말 노잼인 영화를 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ㅋㅋ

의자가 너무 편하니 재미없는 영화를 봐도, 그냥 쉬다 나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극장 리뷰하면서 영화 이야기를 안 하니 좀 이상하죠.

그날 사실 '담보'라는 영화를 봤어요.

한다가 예상하는 대로 흘러가는 뻔한 영화였지만 

그냥저냥 재밌게 봤었답니다.

 

김해 장유 율하 CGV리클라이너 가격정보 알려드릴게요.

김해 율하 CGV 가격정보입니다.

리클라이너 영화관이라 가격이 비쌀 줄 알았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너무 좋았고 미안하기까지 했답니다.

저렇게 자리가 넓은데 사회적 거리두기 적용으로 인해 한 자리씩 띄우고 앉아서 봤기 때문에.....

철저한 자본주의 한다 생각에 '이러면 적자일 텐데....ㅜㅜ' 

서민 한다가 극장 사장님 걱정까지 하다 왔네요.

 

김해 사시는 분들 중에 주말에 영화 보실 분들은 김해 율하 CGV 리클라이너 영화관에 가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주차는 입차 시간 후 영화 보시는 분들에 한해  3시간 무료주차된다고 해요.

 

주소: 경남 김해시 율하 2로 111 시네마 플레이스 3층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