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 부산 대저 생태공원- 핑크뮬리와 갈대가 많은 곳

by 한다여사 2020. 10. 23.
300x250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 부산 대저 생태공원 - 핑크 뮬리와 갈대가 많은 곳

한다는 요즘 하늘을 보면 너무 예뻐서 어디든 놀러 가고 싶어져요.

친구님들도 그렇지요?

하늘은 진한 파란색, 그리고 구름도 예쁘고, 해 질 녘이면 석양도 예쁘고...

날씨가 이렇게 예쁘니 가까운 곳만 걸어가도 감탄이 흘러나옵니다.

분위기 있는 가을 하면 생각나는 것이 있지요.

바로 갈대!

부산 대저 생태공원

그래서 오늘 한다가 주말에 가족이랑 산책할 수 있는 좋은 곳을 알려드릴게요.

지난주 주말 나들이 갔다 온 부산 대저 생태공원을 소개해 드릴게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고요.

커다란 갈대밭 사이로 산책하니 카메라 셔터가 저절로 눌러지는 그런 곳이랍니다.

부산 대저 생태공원의 면적은 굉장히 넓었고, 한적한 곳에 쭉 뻗은 길이라 아이 있는 가족이나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부산 대저 생태공원 안내판

여러 종류의 갈대들이 있어서 분위기 있는 멋진 가을 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사실 가을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데 사람들이 좀 많았어요.

가을 분위기보다는 분위기 있는 사진 찍은 걸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봄에 가면 예쁜 꽃들도 있는 듯했는데 이번에 가니 갈대, 요즘 논란이 많이 되고 있는 핑크 뮬리, 억새들만 있었어요.

핑크 뮬리도 예뻤지만 한다눈에는 커다란 억새가 어찌나 멋있고 운치가 있는지 반해버렸답니다.

아래 사진 좀 보세요. 가을 하늘과 커다란 억새가 너무 멋있지요! 실제로 보면 더 멋있답니다.

사람 키보다 큰 억새? 갈대?

멋있으니 셔터를 자꾸 누르게 되네요. 이 억새(?) 갈대(?) 이름 아시는 분!

정확한 명칭은 모르지만 너무 운치 있고 좋았어요. 완전 한다여사 취향!

부산 대서 생태공원 억새

제법 면적이 넓어서 한참을 걸었어요.

상인이 없어서 조금은 황량하기도 했지만 주말 늦잠 실컷 자고 나서 오후 나들이 산책하기 좋은 그런 곳이었답니다.

아래 이미지의 갈대는 어릴 때 많이 보던 흔한 갈대였고....

 

큼직큼직한 갈대들이  가을 분위기에 빠져들게 합니다.

부산 대저 생태공원 갈대

이 날은 구름이 많았네요.

남편이랑 이야기하며 걸었어요.

같이 사는 남편이지만 주중에는 대화할 시간이 부족해요. 

억지로라도 이렇게 나오면 말문 트이듯이 대화가 저절로 됩니다.

남편한테 회사 이야기, 자식 이야기, 이런저런 이야기.....

이야기하며 수다 떨다 보면 스트레스도 날아갑니다.

황량하니 아무것도 없는 듯 하지만 이런 곳에서 가을을 느끼며

남편과 이야기하며 걸으니 속에서 행복이 올라오는 듯합니다.

부산 대저 생태공원 갈대길

주말에 이렇게 잠시 나와서 갈대길을 산책해보세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가을을 맘껏 느껴보세요.

 

이럴 때 셀카가 빠지면 서운하죠~!^^

부산 대저 생태공원 남편과 함께

핑크 뮬리도 찍어보았어요.

사람들이 핑크 뮬리에 누워서 사진을 찍었던지 군데군데 움푹 파여 있어요.

부산 대저 생태공원

이렇게 가을을 흠뻑 느끼고 왔네요.

한다는 이렇게 온통 물드는 가을을 너무 좋아해요.

가을이 가는 게 아쉽네요.

부산 대저 생태공원

갈대 사이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을 피해 밑으로 내려와서 멀리서 사진찍는 사람들도 찍어봤어요.

부산 대저 생태공원

자전거 대여소도 있으니까 연인끼리 가시면 2인용 자전거 빌려서 타보는 것도 추억이 될 것 같네요.

 

주소: 부산 강서구 대저1동 2314-11

 

2020/10/16 - [여행리뷰] - 통영 가볼만한곳, 현지인 추천 - 야경 아름다운 곳, 통영해양관광공원,통영대교

 

통영 가볼만한곳, 현지인 추천 - 야경 아름다운 곳, 통영해양관광공원,통영대교

유난히 맑은 하늘.... 스산한 바람..... 코끝에 느껴지는 건조한 공기... 여행하기 좋은 가을이 왔네요. 한다의 고향은 통영입니다. 국내 인기 여행지중 하나이죠. 결혼 후 고향을 떠나 바다가 없는

handakim.tistory.com

2020/05/07 - [여행리뷰] - 숨은 아름다운 힐링장소 추천) 진해 내수면 환경생태공원

 

숨은 아름다운 힐링장소 추천) 진해 내수면 환경생태공원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문자가 왔네요. 5월 6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시작한다고요. 그동안 갇혀 지내느라 힘드셨죠? 그래서 더운 여름 오기 전 생활 속 거리두기 하

handakim.tistory.com

2020/10/22 - [여행리뷰] - 내돈내산 ) 김해 장유 율하 CGV 영화관 리클라이너 후기 - 솔직리뷰, 영화 관람 가격

 

내돈내산 ) 김해 장유 율하 CGV 영화관 리클라이너 후기 - 솔직리뷰, 영화 관람 가격

내돈내산 ) 김해 장유 율하 CGV영화관 리클라이너 후기 - 솔직리뷰, 영화관람 가격 주말이면 영화보러 가고..... 마땅히 할거 없는 날에도 영화 보러 가고.... 심심해도 영화보러 가고.... 그랬었는

handakim.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