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김해 분위기 좋은 힐링 카페-카베샷 커피숍 솔직후기

by 한다여사 2020. 6. 23.
300x250

한다는 아메리카노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특히 여유로운 주말 아침에 늦잠 자고 일어나 아메리카노와 와플 먹을 때는 세상 부러운 게 없는 마음이랍니다.^^

이런 한다를 위해 한다의 남편은 시키지 않아도 주말아침마다 커피와 와플을 사다 준답니다.

그것도 한다가 일어나기전에요. 늘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남편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갑자기 사랑꾼 남편이야기에 닭살 돋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이쯤 그만 할게요. ㅎㅎㅎ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친한 동생 부부와 함께 간 카페가 너무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서 친구님들께 추천해 드리려고 

오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친한 동생이 추천해서 같이 가보게 된건데요.

근래 가본 카페 중에서 인테리어가 가장 인상 깊었고, 커피맛도 훌륭했고 거기다 디저트도 맛있어서 

근처 계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카페 이름은 카베샷입니다.

한적한 주택가 한가운데 있는 카페라 일부러 찾아오지 않고는 모를법한 카페인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한옥 스타일의 카페이고 조경이 아주 잘되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김해 카베샷 카페-정원에서 바라본 카페 전경

보통 한옥 스타일의 카페를 떠올리면 아늑하고 꽉 막혀 있는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 김해 카베샷 카페는

한옥에 통창을 내어서 탁 트인 전망의 조경을 보며 커피를 마실수 있어서 더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카베샷 커피숍에 앉아서 보는 바깥 풍경1

커피숍 내부로 들어가서 앉으면 이런 풍경이 펼쳐집니다.

이런 탁 트인 조경을 보며 커피를 마시니 커피 향기도 더 향기롭습니다.

카베샷 커피숍에 앉아서 보는 바깥 풍경2

천장은 한옥의 멋이 그대로 드러나는 원목 서까래가 분위기를 더 UP 시켜주는 듯합니다.

카베샷 커피숍의 천장

아메리카노는 연한 편이었고 향기는 아주 좋았답니다.

아마도 원두를 좋은 걸 사용하는가 봅니다.

카베샷의 디저트 상투과자랑 스콘 둘 다 맛있었어요.

달콤하니 아메리카노랑 찰떡입니다.ㅎㅎ

특히 저 스콘은 안에 들어 있는 백앙금이랑 견과류가 조합이 좋았어요.

카베샷 상투과자와 스콘

이런 카페는 커피만 마시고 바로 나오기에는 진짜 아깝죠.

커피 마시며 수다 실컷 떨고 나서는 나와서 정원 산책을 했어요.

정원에서도 커피 마실수 있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각종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 줍니다.

전등이 달린 나무는 모과나무예요.

모과가 주렁주렁 달렸어요.

카페 정원 구경하는 동생 부부랑 남편....

김해 카베샷 커피숍 정원

한다는 서민 아줌마입니다.

커피값 아까워하는 보통 아줌마지요.

평상시는 항상 저렴하지만 맛은 괜찮은 컴포즈를 이용하고

가끔 분위기 좋은 카페서 힐링하고 싶을 때나 지인을 만날 때는 이런 카페를

이용하는데요.

북적북적한 도시 거리에 있는 카페도 좋지만 가끔은 야외로 나와 이런 데서 커피를 마시면

온갖 시름이 다 날아가는 것 같아요.

 

카베샷 입구 간판

김해나 장유 사시는 분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다만 커피맛이 연한 편이라 진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은 샷 추가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한적한 시골 동네라 주변에 주차할 곳은 많답니다.

 

위치는 경남 김해시 칠산로 179번길33

입니다.

 

오늘은 한다가 그린 장미꽃과 스타치스 꽃 올려봅니다.

한다가 머리에 생각나는 데로 그린 꽃이라 실제랑 좀 달라요.

예쁜 꽃보며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그림초보 한다 그림

 

하트와 댓글은 한다에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