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실제구매)악건성피부 제이슨 비타민E 25000IU 크림 10개월 사용후기

by 한다여사 2020. 4. 13.
300x250


오늘 한다여사는 10개월째 쓰며 악건성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제이슨크림 후기를 들고 왔어요.

악선성에 민감성피부인 한다여사에게는 퇴근후 스킨케어 하는 시간이 정말 행복한 시간인데요.

그중에서도 가성비 스킨케어를 추구한다고 늘 말했었죠^^

어느날, 그 날도  뷰티유뷰버님들의 영상을 보며 감탄하며 보고 있었어요.

특히 제가 구독하며 즐겨보는 영상이 있는데 그분은 50대의 나이에도 30대 미모를 유지하시는

분이라 항상 그분에게서 팁을 얻곤 

하는데요. 

그분이 어느날 크림 하나를 들고 나와서는 인생템이라고 하시는거에요.

곧바로 폭풍검색에 들어갔답니다.

비타민E 성분도 레티놀처럼 노화방지에 특효가 있다는 글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요즘 화장품 여러가지를 레이어링 해서 쓰는데 재미가 한참 붙었었는데

특히 비타민 E 크림이 레티놀이나 디오디너리 화장품이나 

요즘 핫한 오일 , 지독한 냄새가 나는 당근오일과 섞어쓰기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한 10개월을 쓰고 있으니깐 저도 남들 다하는 공병샷 한장 올려드립니다^^

벌써 두통째 싹 비웠답니다^^




짐승용량에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가뭄든것처럼 쩍쩍 갈라지는듯한 악건성피부에 듬뿍듬뿍 올려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죠.

저는 복잡한 직구는 안해봤고 직구라면 걍 고민도 없이 쿠팡 직구네요. ㅎㅎ


공병샷 찍었으니 새통을 열어야죠~~

생크림 느낌의 크림이 가득이죠?

근데 후각도 사람마다 제각각인거 같아요.

저는 향이 진하지 않아 냄새가 괜찮게 느껴졌는데 후기들 보니깐 냄새가 역겹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뭐 냄새는 개취니깐 ....전 제코가 이상한건지 냄새가 좋기까지 하더라구요 ㅎㅎㅎ


유튜브에서 예쁜분들이 오랜기간 써보고 좋다고 그러면 정말 좋아보이고 그분들이 추천하면 

집에 개봉안한 크림이 몇개 있는데도 충동구매욕구가 단전에서부터 솟아오르는걸 느껴요. ㅋㅋ

뭐 저렴하니깐.... 하는 맘으로 사게 되네요.^^



제이슨 비타민E 크림은 5,000IU 와 25,000IU 두가지가 있답니다.

비타민E오일도 제품이 각 IU별로 몇가지 있구요.

물론 저는 충동구매 뽐뿌에 크림이랑 오일까지 다 구매 했어요.

오일도 추천할만하지만 오늘은 겨울동안 너무 잘쓰고 있는 

25,000IU 비타민E 크림만 리뷰 해볼게요.

저는 안티에이징 욕심이 과다해서 처음부터 25,000IU 크림을 샀었고 

다행히 고함량 비타민E 크림이 너무 잘맞아서 트러블이 전혀없이 

제피부엔 순하게 스며드는 느낌으로

이때까지 잘 쓰고 있어요.


근데 좀 많이 민감하신분들은 5,000IU부터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비타민 E 크림도 적응기가 필요한 피부가 있다는걸 후기와 검색을 통해 알게 됬네요.

저는 항상 환절기부터 여름 되기전 피부가 매년 뒤집어지고 각질이 생기고 

따갑고 건조하기 짝이 없는 피부였는데

제이슨 비타민E오일을 제가 쓰는 앰플이나 천연오일들을 섞어 쓴 이후론 얼굴에 윤기가 나고 건조함이 많이 사라졌어요.





꾸덕한 생크림같은 제형이에요. 

이곳저곳에 막 섞어 쓰기좋은 JASON 비타민크림!



한여름을 제외하고는 저에겐 필수 화장품으로 늘 화장대를 지키고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보습에 악건성인 제피부에는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 되었답니다.

항상 1~2개씩 쟁여 두어요.




단! 주의하실점은 지성분들에게는 추천드리기가 좀 어려운것 같아요.

유분기가 좀 많아요.

대신 환절기 트러블이 심하신 건성분들에게는 강추 드립니다.

하지만 비타민E 크림도 민감하신 분들이 있다고 하니

많이 민감하신 분들은 소량씩 적응해 나가며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이상 제가 직접 구매해서 애용하고 있는 크림 리뷰 였어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많은 건조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