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아마존 레티놀추천- 40대 에바 레티놀 2달 사용후기

by 한다여사 2020. 4. 11.
300x250


내년 이면 어느새 50! ㅜㅜ

한다여사는 어느날 자고나면 골덴바지처럼 자국난 얼굴이 점심때까지 가는걸 느꼇어요.

아~! 슬프다 ㅜㅜ

그래서 한다여사가 잘하는 검색을 몇날 며칠을 했지요.

유튜브에서 뷰티전문가를 보게 되었는데 

말씀하시는게 너무 믿음가서......참고로 한다여사는 귀가 얇아요 ^^

현재 FDA에서 유일하게 노화방지 성분으로 인정하고 있는건 레티놀밖에 없다는거에요.

그래서 또 서치 서치!

레티놀은 효과가 좋은 만큼 함부로 쓰면 부작용 또한 무시 못한다고 해요.

그래도 누가 좋다고 하고 또 궁금하면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한다여사는 레티놀을 이때까지 

여러개를 주문해서 썻어요. 맨처음 썻던게 비타민월드 레티놀크림 그다음은 디오디너리

 레티놀 1% 그 다음은 지금 열심히 쓰고 있는 아마존에서 주문한 에바내추럴 제품이랍니다.

레티놀은 비타민A성분의 하나인데 안티에이징 화장품성분으로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대표적으로 피부과에서 처방받아서 쓰는 가장 강한성분 트레티노인이 있구요.

일반적 화장품 성분으로는 레티놀이 가장 많이 쓰이고 있어요.

사실 작년에 비타민월드에서 나온 레티놀화장품을 발랐었는데 악건성이 찢어지게

심해지는 바람에 중도에 바르는걸 포기했답니다.

그러고 잊어버리고 지내다가 뷰티유튜버들의 엄청난 후기 덕분에 다시 구매하게 되었네요.




 레티놀 구매하려고 알아보다 난생 처음 아마존직구도 해봤네요.

이때만해도 아마존 직배송이 되더라구요. 참 좋은 세상이죠....

우리나라 레티놀화장품 사려면 가격도 비싼데 이렇게 저렴한 금액으로 살수있다니...

<참고로 요즘은 잠시 직배송이 중단된거 같아요>

암튼 저렇게 좋은성분이 마구마구 들어간 세럼을 이렇게 좋은 가격에 GET 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게되면 항상 기분이 좋아요^^

저만그런건 아니죠?^^




이렇게 에바내추럴 제품 3총사를 주문하게 되었어요.

아마존에서 아주 핫한 제품이더라구요. 후기만 수천개에요.

직배송이 다시 풀린다면 재주문 할거랍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맨오른쪽 작은병 비타민C20%가 들어있는 레티놀 세럼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해요



이세럼의 주요성분은 비타민C 20%, 3.5%나이아신아마이드, 5%히알루론산,

2%살리실산,10%MSM,2%레티놀 이랍니다.

이세럼을 사면서 저 성분들의 효능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다른성분들의 효과는 평소에 대충 많이 들어서 알고 있는 것들이었고

살리실산은 어디에 좋은 건지 서치 해보니 여드름성 피부에 효과가 있다는

 논문도 있고 후기들도 많았답니다. 

저는 여드름성 피부가 아니라서 여드름에 대한 평가는 못하겠네요.

암튼 저렇게 좋은 성분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하게 됬어요.

먼저 에바내추럴 비타민C 세럼의 질감을 보여드릴게요.^^

영상에 오타가 있네요^^: 레티놀은 2%가 함유되어 있답니다.



처음 레티놀을 접하시는 분들은 영상처럼 저렇게 잔뜩 바르시면 큰일납니다.

레티놀 부작용때문에 시도하기 겁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제가 사용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람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니 신중하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레티놀 사용하시는분들은 정말 소량 쓰셔야 해요.

많은 크림에 한방울만 섞어서 사용하시고 피부상태를 스스로 확인하시며 조심스럽게 

써야 된답니다.

한방울 양 만으로도 자극이 느껴지면 하루 이틀 쉬었다가 다시 도전하셔야 해요.

피부눈치를 봐야 한다고 누가 말씀하시던데 정말 피부눈치를 봐가며 쓰셔야 한답니다.

저는 처음에 피부가 너무 많이 건조해져서 힘들었는데 어떤 분들은 피부가 벗겨지는것처럼 

통증이 있다고도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주의할점은 레티놀은 열과 자외선에 민감하답니다.

다음날 야외활동이 예약되어있거나 한여름에는 사용을 조심하셔야 되구요.

물론 밤에만 발라야 한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무서워서 아주 조심스럽게 한방울씩 쓰다말다를 반복하니

이제는 레티놀에 완전히 적응 되어서 몇방울을 섞어 써도 아무 부작용이 없는 상태가 되었어요.

나이 50이 다되어 가니 안티에이징에 관심히 많이 생겨서 

가성비 스킨케어에 나름 신경을 쓰고 있는데 

아주 작은 효과지만 서서히 효과를 보고 있는거 같아요.

피부관리실 다닐때보다 더 괜찮은것 같아요.

after 사진 올려드립니다. before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여러분의 안구보호를 위해 부분사진만 올려드릴게요.

나름 생얼인데요.ㅎㅎㅎ

전에는 두꺼운 파운데이션없이는 절대 밖에 못나갈정도로 기미 잡티가 

심했었는데 

지금은 화장안해도 피부상태가 조금은 봐줄만하게  개선되었답니다.^^



직접 구매해서 써보고 올리는 후기입니다.

저의 후기가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