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아마존 내돈내산) 모링가오일과 데저트 에센스오일 사용후기

by 한다여사 2020. 4. 17.
300x250


한다여사는 요즘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매일 주변을 스캔하는 습관이 생겼답니다. 하하~

아무거나 리뷰하면 안되잖아요. 내가 사용하고 있는거 중에 뭐가 좋고 잘쓰고 있는건지

매의 눈으로 둘러본답니다. 

그래서 눈에 딱! 들어온~~~~~천연오일!

어느날 천연오일로 피부관리하는 정보를 접하고 서치하다보니

피부에 도움주는 엄청 나게 많은 천연오일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유튜브도 찾아보고 블로그랑 카페검색을 통해서 피부에 좋다고 하는걸 하나씩 사모으다 보니 

소유하고 있는 천연오일 가지수가 엄청 많아 졌답니다.

제가 찾아본 정보에는 지성피부 왕모공 피부에도 많은 도움을 받은 사람들이 있었지만

그런 피부는 조심해서 시도하시는게 맞을것 같네요.

모든 사람들의 피부상태가 다르니 만큼요......

저는 건성 피부라 다행히 천연오일들이 저에게 너무 잘 맞더라구요.

먼저 헤어랑 두피마사지 리뷰도 썻었는데 제가 쓰고 있는거 중에 애정하며 잘쓰고 있는

페이셜오일을 소개하자면 

당근씨오일 과 모링가오일과 타마누오일 인데요.

오늘은 모링가오일에 대해 리뷰해 볼까 합니당.

밑에 사진이 제가 쓰고 있는 오일들인데요. 사모으다 보니 이렇게 많아 졌네요^^

사진에 빠진 오일도 두가지가 더 있네요. 호호바오일과 코코넛오일까지하면 

어우야~~오일부자네요. 오일부자  

여러부~~~~운 오일 단체사진 보고 가실게요~! 



여름이 되면 오일의 산패 걱정도 되고 여름 되기전에 다 쓰려고 매일 듬뿍듬뿍 쓰고 있어요.

오일이 많아도 걱정이 없는게 매일 두피 관리 할때 믹스해서 쓰니깐 생각보다 오일소비가

많아요. 오일은 사용하실때 아끼지 말고 쓰세요. 산패된 오일은 피부에 독이 되니까요~

모링가 오일을 사게된 계기는 베트남에서 모링가오일과 타마누오일을 사서 쓰고 엄청난 

미백효과와 피부보습효과를 봤다는 후기들을 접하고서에요.

처음 살때 모링가오일은 큰 기대 없이 주문했었는데요.

지금은 저에게 없어서는 안될 오일이 되었답니다.

그동안 많은 오일들을 사용했었는데, 사용감이 너무 좋은 오일중에 하나에요. 

바르면 금방 스며들고 피부에 반짝반짝 윤기가 하루종일 지속되더라구요.

건성피부에 보습감도 제대로~~~ 

아마존 쇼핑은 익숙하지 않지만 아마존에서 모링가오일을 구매 했고

살때 평점 높은 400개가 넘는 후기들이 있어서 사게 됬답니다.

오일 살때 참고하면 좋은점 두가지는 

냉압착오일 , 그리고 유기농이면 금상 첨화 겠죠.

죠~~기 가운데 까만병 모링가오일은 아마존에서 구매 했구요.

 120ml 용량에 3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구매했답니다.



모링가오일의 효과는 구매상세페이지에 나와 있는 글을 좀 옮겨 드릴게요.

모링가오일은 모링가올레이페라  나무의 씨앗에서 추출한다고 해요. 그리고 영양소,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고 항염증 안티에이징  기능이 탁월하다고 적혀있네요.

건성피부인 제가 발랐을때 효과가 진짜 좋았어요. 

근데 단점 한가지가 있어요.

다른분들에겐 어떨지 모르겠는데 저는 모링가오일냄새가 꼭 할라피뇨 고추냄새랑 피자냄새같이 느껴지더라구요. 저만 그렇게 느끼나 했는데 고딩아들한테 발라주니 피자냄새 난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생각지도 못한 냄새가 비호감이라 적응하느라 힘들었는데 

저에게 냄새보단 모링가오일이 주는 효과가 더 커서 계속 사용하다보니 

이제는 냄새도 좋게 느껴진답니다.

페이셜오일 사용방법은 기초화장품마지막에 한두방울을 얼굴에 바르던지 크림에 

한두방울 섞어서 발라셔도 되고 클렌징용도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모링가오일의 장점을 페이셜오일로도 훌륭하지만 두피마사지때 캐스터오일과 모링가오일도 

같이 자주 써주는 편인데 두피케어에도 아주 큰 효과를 보고 있어요.


아쉬운점은 한병더 쟁여 놓고 싶은데 지금 아마존 직배송이 안된다는 점이에요.

배송대행지를 거치면 배송이 될런지는 몰라도 한다여사는 배대지 이용을 안해봐서 망설이고 있어요.  배울게 참 많은 인생이죠~~^^:





그리고 모링가오일 냄새가 별로이거나 또 다른 오일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데저트에센스오일(desert essence oil) 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즈음

 아마존 직배송이 안되길래 쿠팡직구로 주문한 오일인데 

이오일은 모링가오일,호호바오일,로즈힙오일이 믹스된 오일이랍니다.

 데저트오일은 모링가 오일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느낌이 묽어서 빠르게 스며들고

무엇보다 향기가 레몬향기가 나서 사용할때 산뜻한 느낌마저 들더라구요.

위 모링가오일과 이 데저트오일은 무조건 재구매 할 예정이랍니다.



오일 바르는 걸 즐기다 보니 문제점이 하나 발생 했는데요. 

아침기초화장땐 마무리로 자외선 차단효과가 있는 라즈베리시드오일로 마감해주는데요.

(라즈베리시드오일과 다른오일들 리뷰는 다음에 해드릴게요^^)

문제가 앞머리까지 오일이 스며들어 한 일주일 머리안감은 사람처럼 된다는 거에요.

그래도 천연오일은 포기하기 싫고 기름기 있는머리를 깻잎처럼 이마에 붙혀서 출근하자니

참~~~~ 난감했었는데요.

노세범파우더라는게 있다는걸 50이 다되서야 알게 됬네요. ㅎㅎㅎㅎ

기초화장은 오일로 마무리를 했었는데요. 

한가지더 추가하는 루틴이 생기게 됬네요.

바로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를 앞머리 부분에 톡톡 두드리고 출근한답니다.

그러면 기름기는 온데간데 없이 사라진답니다.

이건 한다여사가 드리는 팁이랍니다.

천연오일로 피부관리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혹시 한다여사만 몰랐던건 아니겠죠? ㅎㅎㅎㅎ)




오일 즐겨쓰시는 건성분들께 모링가오일 강추 드립니다.

지성피부는 코메도제닉지수  '0' 인 제품들 부터 시도 해보시길 권유 드려요.

지성피부이신 분들은 모공을 막는 지수인 코메도제닉지수를 한번 검색해보세요.

대표적인 오일로 햄프시드오일과 라즈베리시드오일등이 있답니다.

(햄프시드오일과 라즈베리시드오일 리뷰는 다음기회에~~~)

오늘 포스팅도 한다여사가 구매해서 계속 사용하고 있는 좋은

제품들을 리뷰해봤어요.


여러분께 도움되는 포스팅이었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