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내돈내산 솔직후기)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저렴하게 구입한 후기와 장단점

by 한다여사 2020. 8. 19.
300x250

출시 이후 일 년 넘게 폭발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에어랩을 한다여사도 가지게 되었답니다.

60만원에 가까운 고데기라 생각도 안 하고 있었는데 요즘 머리 만지는 취미가 생기다 보니 다이슨에어랩이라는 걸 알게 됐고 사야만 낫는다는 다이슨 에어랩 병에 걸리고 말았어요. 

 

폭풍 검색하기를 한 달.....

남편을 설득, 협박(?)을 거듭한 후에 강제 선물을 받게 됐어요.

"원래 다이슨 에어랩은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해야 하는 거야"

"에어랩이 있어야 예쁘게 꾸밀 수 있어"

라며 말도 안 되는 걸로 생떼 부리니 결국엔 남편이 못 말린다며 사주더라고요. ㅎㅎ

원래 이러는 내가 아닌데 ㅠㅠ 이왕 받은 거 뽕빼고 싶어서 일주일 넘게 맹연습 중이랍니다.

요즘 없던 물욕이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에어랩 받은 후 카톡

 

 

 

남편 카드로 구매했지만 제가 저렴하게 구매한 팁은요.

하이마트에서 하는 이벤트를 이용했답니다.

우리 카드 제휴카드를 발급받은 뒤 599,000원에서 청구 할인된 금액 5% 569,050원을 24개월 무이자로 긁었어요.

하이마트 우리 제휴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사람만 한 달 30만원 카드 사용실적이 생기면 한 달에 13000원 캐시백이 들어오는 걸 이용하게 됐어요.

제휴카드마다 다른데 이번 우리 카드 제휴카드는 관리비도 실적으로 인정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난생처음 제휴카드 이벤트를 이용하게 됐네요.

보험료랑 관리비만 이체해 놓으면 잊고 있어도 되니까 괜찮겠더라고요.

신용카드는 관리가 힘들어 항상 체크카드만 쓰는데 이 요물 같은 에어랩 때문에 카드도 사용해보네요.

다이슨 에어랩의 비싼 금액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 계시면 무이자 36개월까지 된다고 하니 근처 하이마트 한번 이용해 보세요.

 

쳐다만 봐도 배부른 다이슨 에어랩
에어랩 컴플리트 상자

 

 

그리고 다이슨 에어랩 구입후 공홈에서 제품등록을 해줘야 하는데요.

중요한 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에어랩 받은 후 박스 바로 버리시면 안 됩니다.

박스 밑에 제품 시리얼 번호가 있거든요.

받자마자 핸드폰으로 시리얼번호 찍어두시길 조언해드릴게요.

 

에어랩으로 컬 만든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컬이 잘 안나오는 내 머리에 아래 사진처럼 나오려면 뜨거운바람과 차가운바람을 최대한 길게 사용해야 된답니다. ㅠㅠ

 

40배럴 사용했을때(좌) / 30배럴 사용했을때(우)
30배럴 사용후 반나절 지났을때-반 묶음 스타일

 

이제 열흘 사용해보고 느낀 장점과 단점을 이야기해 드릴게요.

제 모발은 얇고 반곱슬에 조금만 습해도 부스스해지며 파마도 잘 안 먹히는 머리인데요.

에어랩을 사기 전 보다나, 비달 사순, 회오리 자동 고데기 등등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런 아이롱 기계랑 다이슨 에어랩은 컬링하고 났을 때 결과물이 아주 큰 차이가 있었어요.

보다나 봉고데기 보다 에어랩의 지속력이 아주 낮아요. 조금만 습해도 사용한 지 한 시간도 안돼서 다 풀려버리더라고요.

그리고 에어랩 사기 전 유튜브 보고 영상을 달달 외울 정도로 공부를 했었는데요.

이렇게 얇고 웨이브가 잘 안 먹히는 모발은 에어랩 감고 있는 시간이 많이 필요로 합니다.

위 사진들은 맑은 날 엄~~~ 청 공들여서 한 결과물이고요.

에어랩셋팅 풍량 제일 강하게 온도 최고로

배럴로 감고 있는 시간은 뜨거운 바람 8초 차가운 바람 10초로 했을 때 나온 결과물이랍니다.

컬이 잘 되는 모발 같은 경우는 영상 보니깐 뜨거운 바람 5초 차가운 바람 3~5초만 해도 아주 탱글탱글하게

컬이 예쁘게 잘 나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그렇게 하니깐 출근하는 동안 다 풀려 버렸어요.

특히 40배럴은 비오는날은 하나마나였어요.

비싼 돈 주고 사서 잘 안되니깐 처음엔 멘붕 오더라고요.

 

미리 사서 쓰시는 분들 보니깐 여름 빼고 봄, 가을, 겨울은 웨이브가 아주 잘 나온다고 하니깐 가을을 기대하고 있답니다.

 

에어랩의 장점 먼저 말씀드릴게요.

1. 신기하다.(사실 배럴만 갖다 대면 호로록 말리는 게 너무 신기해서 더 갖고 싶었던 맘도 있었던 것 같아요)

2. 머리숱이 없는 사람인 경우 최대 장점은

   아이롱 기기로 컬링 했을 때보다 머리 볼륨이 팡팡 살아요. 조금만 신경 써서 하면 미스코리아 머리 된답니다.

3. 아이롱기보다 머릿결 손상이 조금 적은 것 같다. (손상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님)
4.JMW드라이기보다 가볍고 부드럽고 강한바람에 젖은머리 말리기 좋다.
JMW 드라이기 쓰던 사람으로써 에어랩 바람이 결코 약하지 않아요. 빨리 마릅니다.
5. 강아지가 다이슨 에어랩으로 털말리면 아주 편안해 합니다. ㅎㅎㅎ
강아지도 좋은걸 알아보는 건지 ....하하!
JMW드라이기로 말리려면 큰소리가 무서운지 숨고 벌벌떨고 난리인데 에어랩으로 말리면 표정부터 편안해해요.
푸들강아지 털도 빨리마릅니다. 신기신기!
6. 부스스 반곱슬머리 소유자로서 머리 말린후 하드브러시로 마무리하면 머리가 차분해져요.
단 매직기 효과는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에어랩의 단점

1. 가격이 비싸다

2. 지속력이 매우 낮다.( 봉고데기랑 비교했을 때...)

3. 배럴 사용 시 뜨거운 바람이 제법 뜨겁다.-사실 이게 제가 생각했을 때 굉장히 큰 단점 같아요.

   뜨거운 바람 같은 경우 피부에 엄청 안 좋은데 컬이 잘 안 나오는 모발인 경우 더 오랫동안 뜨거운 바람을 틀어야

   해서 피부에 너무 안 좋을 것 같아요.ㅠㅠ(하아! 모발 때문에 에어랩 샀는데 피부가 손상될 지경....ㅠㅠ)

   에어랩 배럴 사용할 때 뜨거운 바람 8~10초 정도 사용하면 얼굴이랑 두피가 생각보다 뜨겁답니다.

4. 손이 작은 사람에게 그립감이 상당히 안 좋다.

  제가 손이 너무 작다 보니 에어랩으로 머리손질 다 하고 나면 손목에 쥐가 나는 것처럼 아플 때가 있어요.

 

다이슨에어랩만 사면 헤어에 날개를 단것처럼 금방 화려하게 또는 꾸안꾸 여신 스타일로 꾸밀 수 있을 줄 알았는데 .....

컬이 잘 안 나오는 얇은 모발인 경우나 이미 봉고데기 금손이시라면 한 번 더 생각해보시라고 하고 싶네요.

 

저는 이왕 산거 잘 써보려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는 중인데요.

봉고데기는 5분 컷이었는데 에어랩은 빨리해도 컬링 하는데 10분은 걸리네요.

그래서 30mm 롱 배럴을 구매했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30mm 롱배럴과 비교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다.

 

에어랩 생생한 최근 후기도 보고 가세요!^^

2020/09/28 - [가전제품리뷰]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배럴 20mm (20배럴), 30mm 비교 후기-사용시간, 사용방법 풀영상 솔직후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롱배럴 20mm (20배럴), 30mm 비교 후기-사용시간, 사용방법 풀영상 솔직후기

다이슨 에어랩을 산지 이제 2달이 다되어 가네요. 그동안 거의 매일 에어랩으로 머리 손질하며 보냈기 때문에 이쯤에서 쓰는 후기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다시 후기를 씁니다

handakim.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