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애드센스 2번째 승인거절) 집 나간 콘텐츠를 찾고있어요! ㅠㅠ

by 한다여사 2020. 5. 27.
300x250

콘텐츠 찾는 광고

구글 애드센스야 너 진짜 너무 하는 거 아니니?

내가 너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이렇게 두 번씩이나 나를 찰 수가 있니?

한번 해보자는 거니?

이래뵈도 한다는 한다면 한다는 여자야!

네가 나한테 반하나 안반하나 두고 보자! 이거야!

 

너 이름 부터 바꿔야겠다.

네가 애드센스면 애드센스답게 센스가 있어야지.

너를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몰라보면 되겠니?

 

네가 나를 싫어하는 이유가 뭐~

"콘텐츠가 없다고?"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것도 아니고 콘텐츠가 없다는 게 말이 되니?

그렇게 나에게 상처를 줘야만 되겠니?

 

내 글 함 봐봐!

콘텐츠가 이만하면 됐지.

도대체 얼마 만한 콘텐츠를 바라는 거니?

얼마면 돼?! 얼마면 되냐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 두 번째 애드센스 승인 거절 메일 받았어요.

 

뭐 애드 고시 한방에 붙을 거란 생각은 안 했지만 두 번째는 솔직히 조금 기대했었거든요.

지금 애드센스 승인된다고 해도 큰 수익이 나는 건 아니기에 

오늘은 한다여사의 애드센스 2차 승인 거절을 웃음으로 승화하고 싶었어요.

승인 거절의 이유는 콘텐츠가 없다고 하네요.

제가 이거 저거 암거나 마구 올리는 잡 블로그라 그런 건지도 모르겠네요.

 

매일 리뷰만 올리다가 오늘 이렇게 일탈 하니까 나름 재밌네요.ㅋㅋ

 

친구님들 지금 하늘 한번 보세요. 하늘이 너무 맑고 예뻐요.

일하시다 하늘 한번 쳐다보는 여유를 가지시길 바랄게요.

다들 행복하고 멋진 하루 보내세요!

 

하트와 댓글은 한다여사에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