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티스토리 40일차 카카오애드핏 하루 수익은 얼마일까요?

by 한다여사 2020. 5. 19.
300x250

애드핏 썸네일

얼마 전 유튜브에서 우연히 리뷰요정리남님의 영상을 보고 한다여사는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어요.

흙수저는 죽을때까지 흙수저를 내려놓지 못하고 살아야만 하는 줄 알았는데, 블로그 하나로 집안도 일으키고

흙수저에서 금수저로 갈아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건 꿈에도 생각지 못했거든요.

'하루에 1~2시간 만 글 쓰는데 투자하면 저렇게 높은 수입이 생긴단 말이야?!'

 

현재의 삶에서 퀀텀점프가 절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었던 한다는

바로 티스토리를 개설하게 되었어요.

그리고는 블로그에 '블'자도 모르고 글쓰기의 기본도 안되어 있던 한다여사는 매일 생활용품, 뷰티 제품 등등

생각나는 데로 리뷰를 올리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어제 디지털노마드가 꿈인 한다여사는 카카오애드핏에서 메일

한통을 받게 됩니다.

애드핏 승인 메일

티스토리 포스팅 37개, 시작한 지 40일 만에 카카오애드핏 승인된 거랍니다.

구글애드센스는 1번 낙방 후 다시 재승인 요청한 상태이고 

카카오 애드핏은 승인 요청 1번 만에 어제 승인이 되었어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대가를 얻는 기분이라 어제는 너무 기뻤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개설 40일 만에 어제 일일 방문자 수가 200명을 돌파했어요.

다른 고수님들에 비하면 보잘것없는 성과지만 친구님들과 소통하며 즐겁게 때로는 힘들게

나름의 성과를 얻으며 성장하는 것 같아 뿌듯했답니다.

애드핏도 통과하고 방문자수도 200명 돌파하니... 너무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디지털노마드란 꿈에 이제 한 발짝 다가가게 되었어!' 설레발치며 필요 이상의 업된 하루를 보내고 

오늘 카카오애드핏 홈페이지 접속해서 어제 벌어들인 적립금을 보게 되었어요.

카카오애드핏--->보고서--->전체매체 순서대로 클릭하면 수입 그래프와 예상적릭금을 볼 수 있어요.

애드핏 승인후 첫날 수입

에게~~~~~~~!! 

하루 예상 적립금이 250원도 아닌 25원입니다.

한다는 바로 계산해봤습니다.  25원*30일=750원!!!!

한 달 예상수익이 커피 한잔 값도 아닌 750원입니다. 물론 계속 포스팅하면 방문자 유입은 계속 증가할 테지만

김이 빠지는 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블로그로 디지털노마드가 되어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분들의 체험담을 듣고

저처럼 너무 쉽게 동기부여받고 쉽게 시작하는 분들이 분명 계실 거예요.

파워블로거로서 성공하신 분들 대부분도 처음엔 저처럼 분명 0명부터 시작하셨을 테지만

노력과 투자한 시간은 나와 다르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는 처음 시작하는 블로거인 경우 들인 시간과 노력에 비해서는 수익이 너무나 적어서

실망하고 결국엔 그만두는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한다여사 그림

그러나 꾸준함에는 힘이 있다는 말을 들어 보셨죠?

꾸준히 즐기며 노력하다 보면 무엇이라도 얻어지는 게 있을 거예요.

글쓰기 실력이 는다던지, 블로그 할 때 배운 것들을 발판 삼아 다른 플랫폼에 쉽게 도전하게 된다던지...

한다여사도 처음엔 사진 편집 동영상 편집 같은 거 몰랐는데 블로그 하면서 배운 거예요.

블로그 하면서 무엇이라도 배우는 즐거움과 책을 읽는 즐거움을 알게 되었네요.

어쨌든 티스토리 하기 전보다는 성장하고 있다는 거에 중점을 두고 싶어요.

친구님들 우리 같이 화이팅 해요!

 

하트와 댓글은 한다에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