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40대 페이스오일 추천-실구매 타마누오일 라즈베리시드오일 솔직후기

by 한다여사 2020. 4. 24.
300x250

라즈베리시드오일과 타마누오일

한 며칠 동안 여러분께 뷰티에 관한 리뷰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도 제가 데일리 오일로 잘 쓰고 있는 천연 페이스 오일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몇 개월전 페이스 오일 매니아 유튜브 방송을 보고 저도 여러 가지 페이스오일을 사모으고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런 매니아들을 보며 '저 많은 오일을 언제 다 쓴다고 저렇게 많이 쓸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여러분도 그런 생각 드시죠? 하하

얼마 전 제가 사용하고 있는 많은 종류의 페이스오일을 잠깐 소개를 해 드렸는데요. 저는 페이스오일을 상황에 맞게 아침용 페이스오일과 저녁용 페이스오일이 있고, 또 이틀에 한 번씩 쓰는 오일이 있고 마사지할 때 쓰는 오일, 헤어에 바르는 오일 등등 다 따로 나름의 루틴대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아침 기초화장 루틴에 꼭 사용하고 있는 라이프플로 라즈베리시드오일과 저녁 자기전에 바르는 아우라카시아

타마누 오일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라이프플로 라즈베리시드오일

1. 라즈베리시드 오일과 타마누오일의 특징

라즈베리시드오일은 코메도제닉지수 '0'인 오일로, 지성피부에게도 강추하는 오일이에요. 코메도제닉지수랑 모공을 막는 지수를 말합니다. 모공넓고 피지가 많으신 분들 가끔씩 오일마사지 하면서 피지제거를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때 지성분들은 라즈베리시드오일을 사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 됩니다. 오일 사용하기 두려우신 지성피부에게도 추천할만한 오일이에요. 그리고 건성분들은 두 말할 필요도 없이 라즈베리시드오일은 추천드리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라즈베리시드오일은 라이프플로 라즈베리오일이고 쿠팡에서 저렴하게 사서 사용 중이랍니다.

또 한 가지 라즈베리시드오일의 장점은 논코메도제닉 지수에 이어 가벼운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존 라즈베리시드오일의 상세페이지에 의하면 SPF30 정도의 효과가 있다고 되어 있는데, 논문까지는 찾아보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인 수치는 말씀드리지 못하는 건 이해해 주세요.^^

노란색의 라이프플로 라즈베리시드오일

 

타마누오일은 각종 유튜브나 블로그에 검색해보시면 놀랄 만한 후기들이 많이 있는 오일이랍니다.

태평양 섬의 원주민들은 타마누오일을 상처 치유에도 쓰는 만능 오일로 전해지고 있다고 해요.

특히 뷰티 유튜버 중 리아유라고 하시는 분이 강추하는 오일이기도 하고 많은 뷰티 유튜버들의 인기 소재가 되고 있는 오일이랍니다. 알려진 타마누오일 효능으로는 색소침착 기미 잡티에 효과가 있고 뾰루지나 트러블과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후기가 너무 환상적이라 큰 기대감을 갖고 사용하는 중이랍니다.

제가 사용하는 아우라카시아 타마누오일은 제가 직구하고 있는 쿠팡에서 구매 한 제품입니다.

어느 브랜드나 상관없이 냉압착방식으로 제조된 유기농 페이스오일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우라카시아 타마누오일

2. 라즈베리시드오일과 타마누오일의 냄새와 질감

후각에 예민하신 분들을 위해 냄새도 말씀드릴게요.

라즈베리시드오일은 약간의 풀냄새처럼 순한 냄새라서 사용할 때 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데일리 오일로 충분히 사용 가능한 묽은 오일 중 하나랍니다.  

타마누오일의 냄새는 한약냄새 비슷한 냄새가 납니다. 향이 진한편이긴 하지만 한약냄새라 저는 큰 거부감 없이 쓸수 있더라고요. 뭐 당근오일에 비하면 꿀냄새라 해도 무방합니다. ^^ 타마누오일의 질감은 아주 끈적하고 무거운 느낌입니다.

아우라카시아 타마누오일 질감

 

3. 사용방법

라즈베리시드오일-아침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 1~3방울 정도 얼굴에 발라줍니다.

타마누오일-농도가 아주 짙은 오일로 저녁 스킨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 잡티나 트러블 개선이 필요한 부분만 소량 발라줍니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것은 비추드립니다.

 

4. 후기 및 주의 사항

저는 효능을 떠나서 악건성이라 그냥 앰플 바르듯이 몇 달 동안 데일리로 라즈베리시드오일과 모링가 오일을 번갈아가며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고 있는데 미칠 듯이 건조하던 피부가 잠잠해져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수부지 피부이신 분들께도 라즈베리시드 오일은 추천드립니다. 모공을 막을 염려가 없기 때문이에요.

라즈베리시드오일 1~2방울 사용했을 때는 사용한 듯 안 한 듯 금방 스며드는 묽은 오일이에요.

타마누오일은 몇 개월 동안 밤에 자기 전에 잡티 있는 부분만 발라주고 있는데 잡티가 진짜 연해지고 있어요.

물론 주관적이기도 하고 지금 시도하고 있는 스킨케어 루틴이 많아서 일 수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있기도 하고요. 계속 사용할 생각입니다.  근데 타마누 오일은 끈적한 진한 농도의 오일이라 절대 아침에 바르지 마시고 저녁에 자기 전에 소량만 바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일바른 뒤 촉촉해진 손

 

천연 페이스 오일의 세계는 알면 알수록 가짓수도 효능도 많답니다. 지난겨울 천연페이스오일에게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아서, 앞으로 다른 페이스오일도 구매할 생각인데요. 저는 오일은 호호바 오일, 로즈힙 오일 밖에 몰랐는데 아마존 들어가서 천연 페이스 오일들을 보면 많은 종류의 페이스오일을 볼 수가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고가의 스킨케어 부럽지 않은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사용 안 할 이유가 없지요.

 

오늘은 협찬없이 제가 구매해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오일을 리뷰해 보았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오일의 산패가 걱정되는데요. 오일 사용방법을 보면 무궁무진하답니다.

바디 마사지용으로, 헤어 마사지용으로 듬뿍듬뿍 쓰면 오일도 금방 사용 가능하답니다. 여러분도 작은 노력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천연페이스오일에 도전해보세요.^^

 

하트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