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내돈내산) 새치염색 후기 로레알 자연갈색 전과후 솔직후기

by 한다여사 2020. 5. 6.
300x250

오늘은 새치가 많은 남편에게 염색해주기로 한 날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백발 남편 염색도 해주고 포스팅도 올리고 바쁜 저녁을 보냈어요. 

한다는 머리새치가 별로 없는데 한다 남편은 아버님 닮아서 그런지 젊어서부터 흰머리가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새치염색은 한다여사가 쭈~욱 해주고 있답니다.

항상 마누라 위해서 산책도 같이 다녀주고 어깨도 주물러 주는 남편에게 은혜를 새치염색 해주는 걸로 갚고 있어요.ㅎㅎ

그래서 몇년간 한다여사 손을 거쳐간 염색약이 수없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새치 염색도 잘되고 색도 예쁘게 잘 나오는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크림 염색제 5 자연갈색을 소개하려고 해요.

로레알파리 엑셀랑스 5 자연갈색

이름이 너무 길죠? 건망증 심한 한다여사가 늘 쓰는 염색약이지만 이름이 생각 안 나서 커닝 좀 했네요.

먼저 로레알자연갈색을 쓰면서 느낀 점을 간략히 말씀드릴게요.

장점새치가 심하더라도 갈색 염색이 자연스럽게 잘되는 점이에요.

보통 새치가 심한 경우는 색이 예쁘게 안 나오고 오히려 새치 머리카락이 도드라져 보이는 염색약도 있었거든요.

그렇다고 새까만 염색약은 너무 싫더라고요.

그런데 로레알 염색약은 새치커버도 잘 되고 색도 예쁘게 세련되게 잘 나오는 편이라 계속 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새치 전 바르는 앰플과 염색 후 트리트먼트가 포함되어서 머리카락 손상을 줄여주는 점도 맘에 들어요. 염색하고 나도 머리카락이 찰랑거리고 느낌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단점목에 두르는 비닐이 없다는 점과 냄새가 지독하다는 점이에요.

냄새는염색할 때마다 할때마다 적응이 안되네요. 톡 쏘는 암모니아 냄새 같은 게 진동을 하거든요.

냄새에 민감하신 분에게는 추천드리기 좀 그러네요.

먼저 구매 금액은 7500원이고요.

구성품과 염색 과정과 전후 사진 모두 올려 드릴게요.

상자를 열면 구성품이 이렇게 들어 있답니다.

로레알염색약 자연갈색 구성품

로레알파리 염색약 구성품을 펼쳐 봤어요. 보시다시피 구성품에 빗과 목에 두르는 비닐은 없답니다.

그 점이 조금 불편하네요. 염색하실 때는 다이소 같은 데 가셔서 염색할 때 쓸 빗 정도는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좌측부터 1제: 염색 전 앰플이에요.

 2제+3제: 2제를 3제에 넣어서 쉐킷 쉐킷 섞어서  염색하시면 됩니다.

 4제는 염색 후 샴푸 할 때 트리트먼트로 사용하시는 거예요.

 

로레알파리 자연갈색 구성품

       남편의 새치머리예요. 좀 심하죠? 한다여사가 게을러서 염색이 너무 늦어졌어요. 좀 빨리 염색해서 젊은 남편 

        만들어 줘야 하는데...... 파뿌리 같네요.

새치머리

 

1제를 머리에 발라준 뒤 2제를 3 제통에다 넣고 힘차게 쉐킷 쉐킷 해줍니다.

로레알 자연갈색

뚜껑을 빗 모양으로 교체한 후 머리에 저렇게 발라 주면 됩니다. 

참! 단점 한 가지 더 있어요. 남편이 저 걸로 빗으니 머리카락이 뜯기는 것처럼 아프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엔 다이소 빗 사는 걸로....

염색하는 모습

야무지게 발라놨죠? 하하!  내 남편이니 정성스럽게 발라줍니다.

염색모습

짜잔~! 너무 예쁘죠? 염색 색깔도 예쁘고 새치도 커버되고 아주 만족스럽게 염색이 됐어요.

염색해줄 때는 귀찮은데 막상 하고 나면 뿌듯해요.

염색후 

남편은 염색약 바르고 약 30분 정도 있다가 샴푸 하는데 다른 님들은 어떻게 하시나 모르겠네요.

그동안 제 손을 거쳐간 염색약들은 다슈, 사이오스, 미장센, , 애터미 등 있는데 그중에 로레알 자연갈색 5번이 

가장 색도 예쁘고 새치커버도 잘 되는 것 같았어요. 어떤 염색약은 새치커버가 잘 안 되는 것도 있었고 

어떤 것은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것도 있었어요. 로레알 염색약 같은 경우는 냄새는 심한데 희한한 게 피부 트러블은

안 생기더라고요.

예뻐진 남편 보니 오늘 저녁은 기분은 좋네요. 

이제부터는 좀 자주 염색해줘야겠어요.

이제 며칠 후면 어버이날인데 부모님께 오랜만에 염색 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하트와 댓글은 한다에게 힘이 된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