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해 장유 계곡 - 초원랜드 내돈내산 오리 불고기 대만족했던 맛집 후기

by 한다여사 2022. 8. 10.
300x250

김해 장유 대청계곡에 많은 맛집이 있지만 그중에서 특히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초원 랜드 오리고기 전문 식당후기를 포스팅 하였습니다.

 

초원랜드 후기 썸네일

 

 

내가 초원 랜드를 방문하고 느낀 후기

1. 식당 규모가 엄청 크며 멋진 조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주차장소가 넓습니다.

3. 많은 인원의 모임 장소로 추천합니다.

4. 주위 경관이 아름답습니다.

5. 식사 전후로 맑은 계곡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6. 인기 맛집이라서 웨이팅 하기 싫으시면 방문 전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7. 소규모 룸이 많습니다.

8. 식사 중 실내가 조금 더웠던 것이 살짝 아쉬운 점입니다.

 

300x250

올해는 휴가 계획이 없어서 물놀이 한번 못하고 지나가나 했는데 사랑하는 서방님이 좋은 곳이 있다면서

데리고 간 초원 랜드 방문은 나에게 작은 힐링을 선사해준 곳이었어요.

그러니까 이렇게 좋은 곳은 나만 알 수 없잖아요.

아래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초원랜드 간판과 야외 주자창

주차장이 꽤 넓어서 주차 스트레스 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초원랜드 입구와 듬직한 아들의 뒷 모습

야외 조경이 너무나 화려하고 조경에 엄청 많은 돈을 쏟아부었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었어요.

귀한 분께 대접하기 좋은 식당입니다.

장유 초원랜드 야외 조경

예약을 안 하고 갔던 터라 웨이팅이 걸려서 주문과 동시에 핸드폰으로 전화 달라고 말씀드리고 바로 앞 계곡에 발을 담그고 있었어요.

저는 계곡을 좋아하지만 사람 많이 붐비는 여름철엔 계곡물도 그다지 깨끗하지 못해서  계곡 가기를 꺼려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여기는 너무나 수정같이 맑아서 계곡물에 반하고 말았답니다.

사진으로 맑은 물을 표현하기엔 너무나 부족하네요.                         

초원랜드 앞 계곡물

한 20분 만에 상차림 됐다고 전화가 와서 생각보다 일찍 식사가 가능했어요.

부추 향이 나는 오리불고기가 계속 생각났었는데 익기도 전에 군침이 돕니다.

초원랜드 오리불고기 기본 상차림

잘 익은 오리불고기 좀 보세요. 너무 맛있겠지요? 진짜 맛있었답니다.

남편과 아들과 오랜만에 오리불고기 안주에 맥주 마시며 도란도란 이야기하니 참 좋았답니다.

초원랜드 오리불고기

메뉴 입간판 가격 확인하세요.

초원랜드 메뉴 가격

밖으로 나와서도 멋진 조경에 계속 사진을 찍게 되더군요.

장유 초원랜드

초원 랜드의 멋진 조경 사진들 계속 감상하세요.

초원랜드 조경

초원 랜드의 규모가 엄청납니다.

초원랜드 경관

초원 랜드 옆에는 이렇게 큰 규모의 카페가 있답니다.

우리는 그날 저녁식사라 카페에 가지는 앉았지만 모임을 가지기 좋은 장소라는 것을 또 한 번 느낍니다.

초원랜드 옆 카페

그날 가족끼리 오붓하게 오리 불고기를 먹느라 대형 불판 후기는 없습니다.

야외 식탁에는 대형 불판이 있는 식탁이 설치되어 있어서 더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분들도 많았어요.

 

제가 초원 랜드가 좋았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앞 맑은 물에 발을 담그고 잠시 잠깐 힐링할 수 있는 점과 화려하고 멋진 조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점입니다.

힐링하며 느긋하게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초원 랜드 강력 추천드립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도 또 가고 싶네요.

조만간 재방문할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로 확인 하세요.

 

2022.07.29 - [여행리뷰] - 부산 당일치기 가볼만한곳 - 근교 계곡 물놀이 가능한 화명수목원

 

부산 당일치기 가볼만한곳 - 근교 계곡 물놀이 가능한 화명수목원

부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바다입니다. 하지만 매일 바다에서만 놀 수 있나요? 시원한 나무 그늘 밑 계곡에서 발 담그는 행복도 가끔 누려야겠지요. 그래서 검색하다 찾아내고 직접 갔다

handakim.tistory.com

2022.08.01 - [여행리뷰] - 여름 휴가지 추천- 8월의 함안 연꽃테마파크- 힐링 여행

 

여름 휴가지 추천- 8월의 함안 연꽃테마파크- 힐링 여행

2021년 8월 16일에 함안 연꽃테마파크에 갔었던 추억을 바탕으로 포스팅하였습니다. 휴대폰 갤러리를 보다가 작년에 너무 좋았던 함안 연꽃 여행이 떠올라 이렇게 기록으로 남깁니다. 마침 휴가

handakim.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