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 ) 김해 장유 장어구이 맛집 추천- 사계절 숯불 장어구이 솔직후기

by 한다여사 2020. 10. 26.
300x250

내돈내산)김해 장유 장어구이 맛집 추천-사계절 숯불 장어구이 솔직 후기

큰아들 입대하기 전에 먹었던 장어구이 맛집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스테미너 음식의 대명사! 보양식의 대명사!

하면 장어가 떠오르지요.

아들의 군생활 적응에 체력이 큰 몫을 차지할 것이라는 걸 알기에

장어구이 맛집을 찾았고 정말 정말 맛있었기 때문에 오늘 리뷰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장어구이를 먹고 나면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는데 오늘 리뷰해드리는 사계절 장어구이집은 

먹고 나오면서 너무 만족했고 다시 먹으러 와야겠다는 다짐을 했답니다.

김해 장유 사계절 숯불 장어구이

한다가 아들 먹이려고 장어구이집을 폭풍 검색을 하는데 거의다 광고성 글밖에 없어서 검색하다 하다

반포기 상태로 한다가 사는 동네 후미진 곳에 장어구이집이 검색되기에 그냥 기대 없이 갔던 곳이랍니다.

근데 이게 웬걸~!

사계절 숯불 장어구이집이 가까워지자 온 동네 숯불향이 진동을 하는 게 아니겠습니까.

모르고 갔는데 아는 사람만 간다는 소문난 맛집이었던 거예요!

나이스! 심봤다! ㅎㅎㅎ

마당에 차들이 많이 주차돼 있었어요.

장유 장어 맛집

 

밑반찬이 별다른 건 없었지만

아주 싱싱한 생강채와 방아잎을 담아 놓았는데....

 

장어 먹는 방법은 소스와 생강채와 방아잎을 개인접시에 담아서 섞어 준다음 잘 익은 장어구이와 같이 맛있게 먹는 것입니다.

장어구이집에서의 저녁식사

싱싱한 생강채 듬뿍, 싱싱한 방아잎, 그리고 맛있는 양념장과 장어구이의 조합은 진짜 환상이었어요.

장유 사계절 숯불 장어구이

아래 이미지처럼 양념장에다 생강채를 듬뿍 넣어서 먹어 보세요.

장어구이와 찰떡궁합입니다.

장어구이 양념장

같이 내어 주시는 장어탕도 국물이 진했어요.

장어탕

장어구이를 입에 넣으면 사르륵 녹아버리듯 싱싱하고 담백하고 뼈도

억 센 부분 없이 너무너무 부드러웠는데요.

손질해서 나온 장어가 떼 깔이 정말 싱싱해 보였답니다.

 

김해 장유 사계절 숯불 장어구이 

장어구이만 먹고 가기 아쉬워서 양념곰장어도 주문했는데요.

곰장어 양념도 매콤하고 아주 맛있었답니다.

다만 알루미늄 호일에 구워 주는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요즘 알루미늄 유해성에 관한 기사가 많이 나오고 있어서요.

맛은 정말 좋았어요.

 

곰장어 구이 영상도 찍어 봤어요.

정말 매콤하니 밥도둑이었어요.

김해 장유 사계절 숯불 장어구이

애들이 장어구이 먹으러 간다고 하니 원성이 대단했는데 

먹어 보더니 다들 엄지 척이었어요.

부드러운 장어도 좋았고, 양념장도 아주 맛있었어요.

장어구이 가격은 1인분 150g에 12,000원이고, 

4인 가족이 가시면 5~6인분 정도 드시면 될 듯했어요.

꼼장어 양념구이는 1인분 160g에 16,000원이었어요.

한다네 가족은 이날 장어구이 5인분, 양념 곰장어 2인분 먹었답니다.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가격에 비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도 좋은 식사였답니다.

 

 

이때까지 장어구이 맛집은 못 찾았었는데 이제부터 단골 맛집일 될 것 같네요.

한다가 너무 맛있게 먹었게 때문에 강력추천해드리고 싶은 김해 장유 장어구이 맛집입니다.

 

<추천 포스팅>

2020/10/20 - [맛집] - 내돈내산 김해 장유 수제비 맛집 솔직후기 / 항아리 수제비 / 현지인 맛집 추천

 

내돈내산 김해 장유 수제비 맛집 솔직후기 / 항아리 수제비 / 현지인 맛집 추천

내돈내산 김해 장유 수제비 맛집 - 항아리 수제비 - 현지인 맛집 추천 요즘 쌀쌀한 바람이 불 때면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날 때가 많은데 요즘이 딱 그런 때이지요!^^ 그래서 해물이 들어간 뜨끈

handakim.tistory.com

2020/09/18 - [맛집] - 내돈내산 맛집 추천)김해 장유 현지인이 추천하는 멸치쌈밥 전문점 봄내

 

내돈내산 맛집 추천)김해 장유 현지인이 추천하는 멸치쌈밥 전문점 봄내

오늘은 한다가 엄청 애정 하며 자주 가는 진짜 찐 맛집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사람이면 가끔씩이라도 고추가루 팍팍 들어간 음식을 먹어줘야 입맛도 돌아오고 스트레스도 풀리죠. 저만

handakim.tistory.com

2020/09/14 - [맛집] - 내돈내산 김해 장유 정식 맛집 추천-집밥 같은 우렁된장 쌈밥 우렁각시

 

내돈내산 김해 장유 정식 맛집 추천-집밥 같은 우렁된장 쌈밥 우렁각시

맞벌이 부부인 한다여사는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즐겨합니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멋진 저녁식사를 하는 것도 좋지만 한다가 자주 하는 외식의 목적은 사실 한 끼 때우는 것 일 때가 많습니다.

handakim.tistory.com

 

300x250

댓글